퍼플키스 (PURPLE KISS)

미니 2집/HIDE & SEEK – SEEK Ver. HIDE Ver.

[ 트랙리스트 ]

  1. Zombie
  2. 새벽 2시 (2am)
  3.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Cast pearls before swine)
  4. So WhY
  5.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Twinkle)
  6. ZzZz

[ 앨범 소개 ]

퍼플키스 미니 2집 [HIDE & SEEK] – HIDE Ver. SEEK Ver.

2021년 최대 기대주로 떠오른 퍼플키스

퍼플키스(PURPLE KISS), 2nd Mini Album [HIDE & SEEK] 발매“우리 모두 숨겨진 진정한 모습을 모르고 살아!” 퍼플키스(PURPLE KISS)가 들려주는 섬뜩하지만 유쾌하고 경쾌한 성장통 RBW 신인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2021년 9월 8일, 미니 2집 [HIDE & SEEK]를 발매하며 6개월 만에 화려한 첫 컴백을 알린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지난 3월 데뷔 앨범 [INTO VIOLET]을 통해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능력은 물론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 능력까지 갖춘 완성형 아이돌로서 ‘밸런스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RBW의 아티스트답게 뛰어난 실력으로 데뷔 초부터 인정받은 퍼플키스(PURPLE KISS)는 데뷔 앨범에 이어 멤버 전원이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해, 첫 컴백 앨범 [HIDE & SEEK]에서도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내어 남다른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 [HIDE & SEEK]는 퍼플키스(PURPLE KISS)가 감추고 있는 모습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퍼플키스(PURPLE KISS)가 거짓 없는 본 모습을 찾아 발견해 나가는 순수한 일련의 과정을 담은 이 앨범은 타이틀곡 ‘Zombie’의 반복해서 나오는 ‘술래잡기’, ‘꼭꼭 숨어라’와 같은 가사처럼 리스너들에게 즐거운 놀이를 하듯 이 과정을 함께하자고 제안한다. 이 과정에서 감정에 무디고 이성적으로만 살아가는 차가운 현대 사회 속 리스너들에게 퍼플키스(PURPLE KISS)는 ‘이것저것 재지말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솔직하게 행동하고 사랑하자’는 하이틴적 성장 메시지를 공유한다. 타이틀 곡 ‘Zombie’는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강지원이 가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멤버 유키와 원위의 키아, 래퍼 베이식이 노랫말 작업에 힘을 보태어 퍼플키스(PURPLE KISS)만이 보여줄 수 있는 솔직하고도 재치 넘치는 고백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곡을 만들어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호러틱한 무드에 키치한 하이틴 감성을 더해 퍼플키스(PURPLE KISS)만의 새로운 좀비 장르를 만들어냈다. 이 외에도 두 번째 미니 앨범 [HIDE & SEEK]는 RBW 사단의 Davve,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 밍키 등과 유명 작곡팀 MosPick이 참여하며, 올가을을 퍼플키스(PURPLE KISS)의 감성으로 가득 채울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었다. 잠들지 못하는 설레는 밤을 멤버들이 직접 표현한 ‘새벽 2시’, 당당하고 솔직한 가사에 속담을 인용하여 표현한 ‘돼지 목에 진주 목걸이’, 발칙하고 귀여운 가사와 펑키한 리듬이 매력적이 멤버 채인의 자작곡 ‘So WhY’, 사랑이 이뤄진 낭만적인 밤을 연상케 하는 ‘눈물과 보석 별, 그리고 너’, 여느 누구나 느낄 공허한 감정을 서정적으로 대변한 ‘ZzZz’까지. 그들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늠케 한다. 퍼플키스(PURPLE KISS)는 매 앨범마다 끊임없이 도전하며 독보적인 퍼플키스라는 장르를 만들어내고 있다.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아이덴티티로 많은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새로운 K-POP 걸그룹의 표준을 제시한 퍼플키스는 올가을, 다시 한번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