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Strange World (Photobook) [2D ver.][3D ver.]

[ 트랙리스트 ]

  1. FOCUS
  2. 어떻게 생각해?
  3. 바다 (Baby Blue)
  4. Too little too late (Duet with JAMIE)
  5. Daylight

[ 앨범 소개 ]

탄탄한 실력에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을 두루 지닌 하성운이 약 9개월 만에 7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로 돌아온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Electrified : Urban Nostalgia’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이번 하성운의 7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는 타이틀곡 ‘FOCUS’를 포함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Too little too late (Duet with JAMIE)’, 그리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한 ‘Daylight’까지 총 5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그간 선보였던 음악들처럼 하성운만의 감성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댄스, 팝, R&B,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하성운의 다채로운 매력들과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앨범이다. 특히, 중독적인 멜로디 훅이 돋보이는 팝 기반의 댄스곡인 타이틀곡 ‘FOCUS’는 리드미컬하고 독특한 신디사이저가 한층 더 성숙해진 하성운의 보컬과 어우러지며 시원한 가창력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동안 탄탄한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으로 자리 잡은 하성운은 매 앨범마다 프로듀서로서 활약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앨범 역시 프로듀싱 능력을 어김없이 선보였으며,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과 동시에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솔로 아티스트 하성운의 면모를 낱낱이 보여줄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