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EEZ(에이티즈)

[ZERO : FEVER EPILOGUE] A ver. / DIARY ver. / Z ver.

[ 트랙리스트 ]

  1. 야간비행(Turbulence)
  2. Be With You
  3. The Letter
  4. Still Here (KoreanVer..)
  5. Better (KoreanVer.)
  6. 멋(The Real) (흥:興Ver.)
  7. WAVE(Overture)
  8. WONDERLAND (Symphony No.9 “FromThe Wonderland”)
  9. Answer(Ode to Joy)(Feat. LA POEM)
  10. Outro :Over the Horizon

[ 앨범소개 ]

글로벌 대세 ATEEZ(에이티즈) FEVER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 [ZERO : FEVER EPILOGUE] 발매! 글로벌 대세 ATEEZ(에이티즈)가 FEVER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 [ZERO : FEVER EPILOGUE]로 팬들을 찾아온다. ATEEZ(에이티즈)는 앞서 발매한 [ZERO : FEVER Part.3]를 통해 초동 판매 66만장을 돌파한 것은 물론, 美 ‘빌보드 200’에 42위 진입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한계없는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또한 43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iTunes Top Albums)’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Worldwide iTunes Album Chart)’의 1위를 꿰차며 월드 와이드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알 수 없는 열병에 방황하던 청춘의 이야기를 세심히 담아 전 세계 팬들과의 공감을 이뤄 낸 ATEEZ(에이티즈)의 FEVER 시리즈, 그 마지막을 장식할 이번 [ZERO : FEVER EPILOGUE]는 상반된 매력을 담은 두 콘셉트의 A버전, Z버전과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필름 사진을 담은 다이어리 버전까지 총 3버전으로 FEVER 시리즈 콘셉트의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