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WEi)

1st Mini Album[IDENTITY : First Sight ] (WE Ver./i Ver.)

*앨범 사양

– 포토북: 132p / 6종 중 1종 랜덤 커버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CD: 1ea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아코디언 접지 북릿: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폴라로이드: 6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엽서: 6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책갈피: 6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동일)

– 포토카드: 18종 중 2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접지 개인 포스터: 6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동일)

– 초도 한정 양면 포스터: 1종 증정 (버전 별 이미지 동일)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아이(WEi) 1st Mini Album [IDENTITY : First Sight]

위아이(WEi) 오는 10월 5일 전격 데뷔

위아이(WEi)만의 음악적 정체성으로 2020 하반기 가요계 접수

그룹 위아이(WEi)가 자신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으로 올 하반기 가요계에 출격한다.

위아이(WEi)는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에는 ‘우리는 하나다. 하나 된 우리들 만의 음악을 하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위아이의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는 ‘첫눈에 우린 하나라는 것을 느꼈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실력과 비주얼을 모두 겸비하고 있는 위아이는 자신들의 음악적 정체성을 대중에 각인시킬 것을 예고, 어떤 음악 장르와 이야기로 첫 앨범의 포문을 열지 기대가 모인다.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데뷔 앨범은 오는 10월 5일 발매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