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시스터즈

나만을사랑해줘/ 못잊어 못잊어 [LP, NO반품]

트랙리스트

SIDE A

1. 나만을 사랑해줘요

2. 비밀

3. 맥씨아가씨

4. 어느날 갑자기

5. 목이 메어

6. 커피한잔(Inst.)

SIDE B

1. 못잊어 못잊어

2. 즐거운 여름

3. 총각타령

4. 청춘아베크

5. 기억해줘

6. 님아(Inst.)

음반 설명

오아시스 레코드 명반 재발매시리즈

펄시스터즈의 73년도 작품 [나만을 사랑해줘요/ 못잊어못잊어] LP 재발매!!

언니 배인순과 동생 배인숙으로 된 자매 보컬그룹 펄시스터즈는 1967년 미8군 쇼단에 픽업되어 일하기 시작했는데, 노래와 외모가 뛰어난 펄시스터즈는 높은 인기를 얻기 시작했으며 1968년 1월 부터는 TBC TV의 ‘쇼쇼쇼’에 고정출연하기 시작했다.

펄시스터즈는 월남으로 떠나려는 신중현에게 기념 음반이라도 하나 내달라고 부탁했고, 신중현은 1968년 12월 펄시스터즈의 데뷔 음반 ‘님아, 커피 한잔’을 만들어주었다. 별로 기대하지 않고 만들었던 펄시스터즈의 음반은 엄청남 대박을 터뜨렸다.

1969년 <커피 한잔> 이라는 곡으로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가수왕상을 수상하며 걸그룹 최초로 가요대상 수상, 걸그룹 최초로 공중파 가요대상 수상, 걸그룹 최초로 데뷔곡으로 가요대상 수상이라는 화려한 업적을 남겼다.

당시 월남 파병으로 우울했던 젊은이들은 신인 걸 그룹 펄시스터즈의 파격적인 노래와 춤에 열광했다. 혜성처럼 등장한 여대생 걸 그룹 펄시스터즈는 큰 키에 균형 잡힌 몸매, 예쁜 얼굴에 탁월한 가창력까지 뽐내며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73년에 발매된 [나만을사랑해줘요/못잊어못잊어] 이 앨범은 펄시스터즈의 새로운 곡들과 중기의 히트곡들이 망라되어 있는데 이 앨범에서 새롭게 발표한 노래들은 윤항기가 키브라더스 시절에 발표한 <어느날 갑자기>와 <목이 메어>, <기억해 줘> 등이다. <어느날 갑자기>는 키브라더스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리메이이크한 곡이며  <목이 메어>는 Procol Harum의 <A Whiter Shade of Pale>을 번안한 곡이다.

* LP로 재발매되는 펄시스터즈의 [나만을사랑해줘요/못잊어못잊어]는 오아시스 레코드의 오리지널 마스터로 제작되었습니다.

*발매일은 제작 및 수입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앨범커버는 추후 다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