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미니 앨범[Daybreak]( Day Ver. / Break Ver. )

[TRACK LIST]

1. 0:00am

2. Lonely Night

3. Fool of Love (Feat. MOON)

4. Save Me

5. Be My Light

* 앨범 사양

– Day Ver. / Break Ver. (2종)

– 앨범 사이즈 : 150*212mm

– 책두께 : 17mm

– 포토북 : 80p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가사집 : 32p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CD-R :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OST CARD : 4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SELFIE PHOTO CARD : 4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FILM PHOTO CARD : 4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OLAROID CARD : 6종 중 1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동일)

– 초도 한정 POSTER : 1종 증정 (버전 별 이미지 상이)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이 데뷔 후 11년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Daybreak]

나이를 먹어가면서 고민 정도는 척척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될 줄 알았는데, 시간이 가면서 오히려 더 사는 게 어려워지고 고민이 많아졌다. 지금 내가 맞는 건지, 잘하고 있는 건지, 어떻게 살 것인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복잡한 감정과 생각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밤과 또 새로운 아침이 되면 이런 고민 따윈 아무렇지도 않은 척 괜찮은 척하는 나의 모습. 누구나 한번쯤은 느껴보았을 공허함과 아직도 손끝에 잡히지 않는 내 삶의 방향성을 오래 고민하고 생각하는 모습은 영화 ‘파이트 클럽’의 나레이터가 겪었던 끝없는 불면의 밤과 또 다시 이어진다.

그 길고 긴 고민 속에서 그는 멤버들보다 다시 세상에 먼저 나온 지금에서야 비로소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줄 준비를 한다. 그룹 활동이 좋아서, 함께 부르는 노래가 더 좋아서, 솔로 앨범을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하며 슬쩍 웃었던, 그가 부르는 그의 노래들은 차분하고 덤덤한 그의 목소리와 꼭 닮았다. 아직도 나는 그 지루하고 긴 불면의 밤에 대한 명확한 답을 당신에게 줄 수는 없다. 어떤 위로나 기운이 날 만한 메시지를 직접 전할 수도 없다. 그렇지만 ‘지금 당신의 밤잠을 설치게 하는 그 고민이나 생각들을 너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니다’ 라고 그는 얘기하고 싶었다. 너만 그런 게 아니라 다른 사람도 너와 같은 고민으로 지금 이 시간을 보낼지도 모른다는 묘한 동질감에서 드는 안도감. 그리고 누구에게나 오는 삶의 힘든 순간, 그 속에서 외로워 할 때 다가갈 수 있는 빛이 그에게 있었음에 고마운 마음까지 당신에게 들려주고 싶었다. 그래서 만들어진, 자정이 되면서 시작되는 세상에 떠있을, 수백만개의 각자의 불면의 밤을 위로하고 달래주는 그의 노래. 나도, 너와 같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