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스퀘어(REDSQUARE)

1st Single Album[PREQUEL]

<Track List>

  1. ColorFul
  2. Spoiler.

REDSQUARE

1ST Single Album [PREQUEL]

REDSQUARE(레드스퀘어)가 묻는다.

“What is your Color?”

“너의 색은 무엇이니?”

데뷔 전부터 가요계 팬들의 관심을 받은 신인 걸그룹 ‘REDSQUARE’가 5월 19일 베일을 벗는다.

각기 다른 매력과 다른 색을 가진 그린, 리나, 채아, 아리, 보민 5명의 멤버로 구성된 REDSQUARE는 2020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aboutent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REDSQUARE라는 독특한 팀 명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음악이 있는 스퀘어라는 공간을 강렬한 레드로 물들여 대체불가한 K-POP의 랜드마크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이제 막 출발점에 선 다섯 명의 소녀들 ‘REDSQUARE’는 고유한 개성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다른 이야기를 들려주려 한다. 하고 싶은 얘기는 해야 직성이 풀리고, 남들의 눈치를 보는 것보다는 내 소신을 지키면서 살고 싶은, ‘요즘’의 이야기를 팀의 아이덴티티를 소개하는 [PREQUEL]의 타이틀곡 <ColorFull>을 통해 들려줄 예정이다.

중독성 있는 가사와 REDSQUARE만의 색을 보여주는 노래 ColorFull은 ‘너의 색은 무엇이니?’라는 물음과 자신의 개성을 지키는 방법인 가사 속 ‘내가 너를 물들여, 네가 나를 물들여, 우리 서로 물들어서 온 세상을 물들일래’라는 해답을 동시에 얘기하며, 사람들에게 각자 가지고 있는 개성을 소중히 생각하고, 지켜 나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는 곧, 나의 개성을 소중히 생각하고 지켜 나가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이야기이기 때문이다. 그녀들의 정체성과 세상에 던지는 물음표와 그에 대한 해답을 공개하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르는 ‘REDSQUARE’가 앞으로 어떠한 이야기로 다가올지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