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러블리즈)

미니 1집 [Tiger Eyes]

<Track List>

01 Be Cautious

02 Tiger Eyes

03 CALL BACK

04 너의 이름 (Your Name)

05 42=

06 나, 니 (NA, NI)

07 자장가 (zz)

*앨범 사양

– OUT BOX: 220*328mm / 1종

– Booklet: 170*225mm / 1종

– CD-R: 1종

– Photo Card: 54*86mm / 3종 중 랜덤 1종 삽입

– Sticker: 100*100mm / 1종 삽입

– Special Photo: 120*170 / 4종 삽입

– 초도 한정 Poster: 770*520mm / 2종 중 랜덤 1종 증정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류수정 (RYU SU JEONG) 1st Mini Album [Tiger Eyes]

러블리즈 류수정, 데뷔 6년만의 첫 솔로앨범 [Tiger Eyes] 발매

피할 수 없는 짙은 트랩, ‘Tiger Eyes’로 화려한 솔로 데뷔

러블리즈 (Lovelyz) ‘류수정’이 데뷔 6년만에 첫 솔로 앨범 [Tiger Eyes]를 발매한다.

2014년 데뷔 후 ‘안녕 (Hi~)’, ‘Ah-Choo’, ‘Destiny (나의 지구)’ 등 특유의 서정적인 댄스곡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온 러블리즈의 리드보컬 류수정이 첫번째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러블리즈 멤버 중 두번째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류수정은 귀여운 얼굴과 상반되는 허스키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아와, 오롯이 류수정만의 보컬으로 가득 채운 이번 미니앨범 [Tiger Eyes]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이틀곡 ‘Tiger Eyes’는 러블리즈의 대표곡 ‘Ah-Choo’의 작사가 서지음의 작품으로, 맹수의 나른하고 서늘한 움직임을 묘사한 감각적인 가사와 류수정의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으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으로 피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외에도 인트로 ‘Be Cautious’를 시작으로, 류수정의 감성적인 보컬과 음색이 돋보이는 ‘CALL BACK’, 따뜻함이 느껴지는 어쿠스틱 악기 연주가 돋보이는 ‘너의 이름 (Your Name)’, 봄의 감성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담은 ‘42=’, 첫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해주는 ‘나, 니 (NA, NI)’, 류수정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 ‘자장가 (zz)’까지 류수정만의 색깔들로 가득 채웠다.

범접할 수 없는 음색과 표현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류수정은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지표를 열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