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L.L]

[구성품]

북릿(Booklet) : 140mm X 200mm / 80P / 1종

알판(CD) : 1종

포토카드 : 55mm X 90mm / 6종(개인5종, 단체1종) 중 랜덤 1종포스터 : 594mm X 420mm / 초도한정 1종 별도 증정

★ 임팩트[IMFACT] 1st MINI ALBUM < L.L > ★

임팩트(IMFACT) 2020 1st Mini Album < L.L > 발매!

2019년 1월 발매한 Only U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임팩트가 가장 임팩트스러운 음악을 선보이고자 전곡 자작곡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L.L>를 가지고 돌아왔다.

이번 미니앨범은 2016년 데뷔 이후 첫 미니앨범으로 임팩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주고자 모든 멤버들이 적극 제작에 참여한 앨범이다. 특히 멤버 웅재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그 의미가 더 큰 앨범이다. 여기에 멤버 태호가 팬들을 위해 직접 만든 <이 무대가 끝이 나면> 등 다채로운 곡들이 수록되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청춘들의 사랑에 관한 다양한 감정을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임팩트는 더욱 깊어진 임팩트의 음악적 역량을 리스너들에게 선보이려 한다.

1년 3개월이라는 긴 공백기 동안 유럽을 비롯한 전세계 투어 등을 성황리에 끝낸 임팩트는 그동안의 무대 노하우를 이번 앨범과 무대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퍼포먼스와 음악적으로 더욱더 성장한 임팩트의 이번 미니앨범 활동을 기대해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