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 (BURSTERS)

Once and for All( L200001910 )

[TRACK LIST]

1. Smell the Rot   – title

2. Barriers

3. Hero

4. Colors   – title

5. Once and for All   – title

6. Dreamer

7. Dreamer Ⅱ

8. Remind You

9. Therapy

10. Give and Take

11. Here I Am

12. Savage

13. Eternal 14. Heal

강렬한 하드코어 록사운드에서 감미로운 선율까지

우리 모두에 대한, 우리 모두를 위한 메시지를 버스터즈만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전하다.

버스터즈 (BURSTERS) 두 번째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

2017년 4월 첫 번째 정규앨범 [LIVE IN HOPE]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버스터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Once and for All]은 그 어느 때 보다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앨범으로 장르를 넘나드는 과감한 음악적 시도와 버스터즈만의 묵직하고 강렬한 메시지를 하드코어적인 록 사운드로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버스터즈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껴볼 수 있는14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록 사운드 뿐만 아니라 팝적인 멜로디까지 버스터즈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가 담긴 앨범이다.

그 어느 때 보다 심혈을 기울인 작업. 한층 완성도 높아진 사운드

타이틀 곡 ‘Smell the Rot’은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하게 폭발하는 기타, 베이스, 드럼에 웅장하고 다크한 신스와 현악 사운드, 연주 사이를 뚫고 솟구치는 스크리밍 창법으로 하드코어 록 사운드의 절정을 보여주는 곡이다.

인류의 발전 뒤에 따라붙는 어두운 그림자인 사회의 부패와 환경오염, 생태계 파괴 등 애써 어두운 면을 외면하고 있는 우리에게 이제는 깨어나 행동하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전 앨범에서 선보였던 ‘Dreamer’, ‘Dreamer Ⅱ’, ‘Eternal’, ‘Here I Am’은 이번 앨범을 위해 영어 가사로 리레코딩을 진행했으며, 좀 더 풍성하고 세련된 사운드로 이전 곡과는 다른 높은 완성도를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타이틀 곡인 ‘Once and for All’은 버스터즈표 댄서블 팝록으로 가볍게 진행되는 드럼 베이스의 리듬과 기타 멜로디가 경쾌한 곡으로 버스터즈의 시그니처와 같은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의 ‘Remind You’는 삶의 무게로 힘들어하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용기의 메시지를 주고 내가 곁에 있어 주겠다는 희망을 전하는 록발라드 곡이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Therapy’, 펑키한 리듬으로 연인과의 헤어짐을 경쾌하게 노래한 ‘Give and Take’ 는 버스터즈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마스터링은 ‘Aerosmith’, ‘Pink’, ‘Whitesnake’, ‘Motley Crue’, ‘Papa Roach’ 등 유명 록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담당하였으며 2019년 그래미상 수상자인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데이브 도넬리 (Dave Donnelly)’가 지난 앨범에 이어 또 다시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