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송 (LoveSong)

Yours Truly(MBMC1886)

Created with RNI Films app. Preset ‘Fuji Instax’

<트랙리스트>

1. Dear youth,

2. Hello(+1-800-LOVESONG)

3. Rose

4. 바빠서

5. 너와 함께 할 바엔 내 심장 베는 게 낫겠어

6. I Blame Pacific Ocean

7. 비행기 안에서

8. 8282(+82-HURRY-UP)

9. 집순이

10. no rain, no flowers

11. Trapped xx

12. 괜찮아질 때까지

13. Roses are red 14. 바람편지(windletter)

싱어송라이터 LoveSong의 첫번째 정규앨범 [Yours Truly]이 발매되었다.

 “Yours Truly” 란 보통 편지의 맺음말로 쓰이는데, 이 문구를 직역한 뜻 ‘진심으로 그대의…’가 앨범의 컨셉 아이디어라고 한다. 앨범 주제는 ‘사랑의 과정’으로 주인공 자신에게 사랑은 무엇인지 생각하고, 그 과정 안에서 느껴온 감정들을 다이어리에 기록한 것과 같이 트랙리스트를 구성하였다. 특히, 14번 트랙 바람편지(windletter)는 사랑의 끝에서 상대방에게 전할 수 없는 편지를 뜻하는 데, 이 앨범 전체는 결국 자신에게 쓰는 편지라고 할 수 있다. 트랙리스트 순서는 ‘사랑의 과정’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선을 반영하였다. 첫 만남의 설레임, 권태기, 이별, 귀국 후 느끼는 그리움, 그리고 깨달음과 이해를 통해 성숙하는 다양한 감정들을 각 트랙에 담았다고 한다.

특히, 24일 발매되는 음반 아트워크는 LoveSong이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감성을 한층 더 와 닿도록 하기

위한 뮤지션의 세심한 노력이 돋보인다. 각 트랙의 소개를 곡명과 가사 대신 편지 형태의 글로 대체하였으며, 그 글과 함께 다양한 일러스트가 삽입되어 있다. 이는 일러스트레이터 권서영 작가의 작품이다. 이러한 감각적인 각 아트워크의 조합은 리스너로 하여금 그녀의 음악을 다각도로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