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ㅇㅇㅇ

[TRACK LIST]

1. 속삭임의 회랑

2. KAKOTOPIA

3. 도깨비

4. 꿈

5. 배

6. Loop

7. 빛이라

8. 문어의 꿈

9. 품행제로

10. Hidden Track 문어의 꿈 Feat. 마포구알코페인즈 (CD only)

[앨범 사양]

-포토북 (64p)

-CD 알판

-악보 책갈피 (9종 중 랜덤 1종 삽입)

-포토카드 (1종 삽입) -포스터 (1종 별도 증정)

안예은 정규 3집 [ㅇㅇㅇ]

정규앨범 [ㅇㅇㅇ]으로 돌아온 안예은은 이전보다 한 단계 발전된 모습과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측면에서의 안예은 자신을 노래하고 있다. 깊은 내면에서 나오는 생각과 감정들을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나가고 아티스트 특유의 보컬로 곡들을 완성해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진하게 드러내고 있으며 누구보다 솔직하게 자신을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는 안예은은 국내 유일무이한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전보다 한층 더 진해진 음악으로 구성되어있는 안예은의 정규 3집 타이틀 [ㅇㅇㅇ]은 안예은의 이름을 구성하고 있는 자음들이기도, 세 번째 앨범임을 나타내는 숫자 3 이기도 하다. 다양한 관점과 생각에서 느끼고 적어 내려갔던 안예은만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앨범. 타이틀곡 ‘KAKOTOPIA’는 ‘유토피아’의 반대말 ‘디스토피아’의 유의어로서 절망향을 뜻한다. 희망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도 이를 악물고 걸음을 옮겨 가로막고 있는 벽이 무엇이든 부수어보자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안예은 본인의 가치관이 많이 담겨있고, 음악을 듣는 사람들에게도 같이 힘을 내서 싸우자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