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이달의 소녀 미니 2집 “[#]” (한정 B / 일반 B)

[TRACK LIST]

  1. #
  2. So What
  3. Number 1
  4. Oh (Yes I Am)
  5. 땡땡땡
  6. 365

[+ +]가 서로가 더해졌을 때의 베이직한 결합을 담았다면 [X X]은 서로가 곱해졌을 때의 응용적인 결합을 담았다.

[#]는 단독으로 쓰일 때 크게 의미가 없으나 #가 단어나 문자와 함께 쓰일 때 특별한 기능 또는 대단한 능력을 발휘하는 것처럼 서로가 함께일 때 멀티 유즈한 결합의 결과를 실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 곡 ‘So What’은 웅장한 베이스와 시그니쳐 혼스탭의 조화가 인상적인 어반 댄스 곡으로 기존에 이달의 소녀가 보여주지 않은 ‘걸크러시’한 느낌이 더욱 극대화된 곡이다.

‘Number 1’은 808 베이스 그루브 위에 몽환적 분위기를 더해주는 EP 사운드와 풍부한 화성, 감성적인 보이스가 더해진 R&B Medium 곡이다.

청량한 사운드와 신비로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Oh (Yes I AM)’, 피아노 리프 위로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Dance Pop 장르의 곡 ‘땡땡땡’은 이달의 소녀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든다.

리드 싱글 ‘365’는 피아노를 기반으로 한 서정적인 R&B 발라드 곡으로 제목처럼 오랜 시간 동안 이달의 소녀를 기다려준 전 세계 Orbit을 달의 마음으로 365일 언제나 비춰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이달의 소녀 [#] 한정판 CD에는 CD ONLY 음원이 담겨 있어 특별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CAPTCHA